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만의 이야기

  1. Home
  2. 금요일
  3. 신한생명 더블Dream종신보험 문의드려요

신한생명 더블Dream종신보험 문의드려요

· 댓글개 · 너만의

신한생명 더블Dream종신보험 가입하려는데 작은 문제가 있어서요
아무리 이 상품이 사망보험이라고는 하지만 단순하게 그것만 가입할
게 아니라서 보장이 좀 문제가 되더라구요.


가격에 비해서 보장이 안좋거나 하는 문제가 아니라 그냥 보험자체
가 좀 저렴하게 보장해주는거 같아서 종신보험을 이걸로 해도 될지
난감하네요.


보장에 큰 무게를 둘수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더블Dream종신보험으
로 하면서 신경을 안쓸수도 없는 노릇인지라 걱정이네요


제가 마음에 든건 말그래도 더블Dream종신보험이라서 돌려받을때
좀 유리하지 않을까하는 점 때문인데 정작 그거 고민하기도 전에 이
문제가 발목잡네요


사망보험으로써는 마음에 드는데 그외의 보장때문에 고민을 해야할
까 싶어요.


나중에 다른 보험으로 대체가 될지도 모르겠고 종신보험 가입하고
나서 다른 상품을 언제 다시 추가로 준비할수 있을까 싶기도해서 나
름 결정에 중요하게 영향을 주는거 같아요.


종신보험 이걸로 할지 아니면
다른거 찾아볼지 결정하려고 하는데 신한생명 더블Dream종신보험
으로 하는거 괜찮을까요?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