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너만의 이야기

  1. Home
  2. 금요일
  3. 삼성생명 리빙케어 종신보험 점검 하고싶습니다

삼성생명 리빙케어 종신보험 점검 하고싶습니다

· 댓글개 · 너만의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보험 점검을 하고싶습니다... 

 
일단 삼성생명 리빙케어 종신보험입니다 피해사례나 안좋다라는 말이 들었고 .. 
 
또 지금 가입한지 조금 지나서 한번 바꿔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 어떤가요?? 
 
보험료도 엄청 비싼것도 아니라서 ... 그냥 실비라고 알고있는데 
 
제가 듣기로는 실비는 생명에서 가져가라고 삼성생명 직원이 그랬습니다.. 
 
이유가 생명보험은 사람을 다루니까 실비는 당연하게 생명보험이다 라고 말이죠.. 
 
삼성생명 리빙케어 종신보험 안에 실비가 있어서 맞나싶나하고 들어보면 맞는거같네요 
 
확인부탁해요 ~
 
전체적으로 보장을 받을수 있는지 확인이 중요하겠네요 
 
그리고 종신보험이 필요없을거같기도해요 죽어서 받는데 필요한가요? 
 
종신보험이 ... 최근 옛날에나 종신보험을 가입했지만 최근에는 별로 안좋아한다고 해서 .. 저는 안좋게 생각하는데 
 
전체적으로 평가좀 부탁해요~~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