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말
전화통화 끝도없이 계속하길래
언제든지 해지가능에 보험금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는
조건으로 KB카드 악사 치아보험에 들었습니다.
그 이후 다시 전화통화하여
계약 해지를 신청했으나, 해지가 진행되지 않고
40번 넘게 건 모든 전화통화를 받지 않습니다.
계약 해지하고
보험금 돌려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본인들 필요할때는 전화 다 받고,
몇시간이고 전화 붙잡으면서
본인들 불리할때는 일방적으로
모든 연락 안받는 KB악사 손해보험
진짜 화나네요;
결론
해지 및 청약철회를 안해주는건 보험사가
아닌 계약해드린 상담원이 입니다.
상담원 철회진행해주지 않은거라
현재 질문자님께서 진행하실건
1. 카드사 연락 = 지난달 및 이달 보험료 출금 취소
2. 보험사 연락 = 철회 신청관련 민원
3. 보험사 상담원은 전화 받지 않으니 보험사 전화해서
전화하라고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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